부산에서 대마도 당일 여행 패키지 팬스타 대마도링크호 당일 배편 후기

부산에서 팬 스타 쓰시마 링크호에 타고 대마도 당일 여행 패키지에 다녀왔습니다.마침 가는 날이 내 생일이기도 하다, 나 자신의 생일 선물을 배낭 여행을 바꿨습니다!당일 여행 패키지의 예약은 부산 여행 특공대를 통해서 했습니다.왕복 승차권, 유류 할증료 및 터미널 이용료, 전용 차량, 식사 및 관광 여행 보험이 포함된 상품 일반 출국 세, 가이드 기사 경비를 포함하지 않는

주식회사 부산여행특공대-팬스타를 타고 떠나는 대마도 당일 패키지 busanbustour.co.kr

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

대마도에 가려면 부산항에서 배를 타고 가야 합니다.이날은 배편이 8시 40분에서 7시 10분까지 여행사의 미팅 장소에 도착해야 했어요.저는 울산에 살고 있어서 집부터 대부분 1시간 30분 전의 5시 반에 출발했습니다.50m NAVER Corp. 좀 더 보고/OpenStreetMap지도 데이터 x NAVER Corp./OpenStreetMap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처럼 읍 면 동시, 군, 구시, 길국

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 부산광역시 동구 충장대로 206

이날은 정말 악천후였습니다. 부산에는 비는 별로 내리지 않았지만 바람이 꽤 불고 있고, 다른 지역은 호우 경보까지 내렸으니까요.그래도 취소된다는 공지가 없어서 열심히 운전해서 달려왔어요.

야외에도 주차 공간이 있지만 비가 내리고 지하에 주차했어요.나름대로 빨리 왔다고 생각했는데, 좀처럼 차가 많았습니다.부산항의 주차 요금은 하루 10000원이지만, 티켓이 있으면 옥외 주차자는 30%, 실내 주차장은 20%할인됩니다.

입구에서 멀지 않은 게이트 1번 근처에 차를 세우고 위로 올라갔어요.1층에는 SK, kt 로밍센터와 편의점, 카페, 부산은행이 있습니다.

평일 오전 7시 sk오픈/kt와 부산은행 영업전

당일 여행이라 인터넷밖에 못쓸 Wi-Fi도시락을 대여하기 위해서 로밍 센터에 들렀는데요.새벽이라 SK만이 갖고 있어 kt은 오픈 전입니다.SK는 평일 주말 오전 6시부터 운영하고 있는 kt은 평일 오전 10시 주말 오전 6시부터 sk로밍 센터에 가기 전에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하시면 좋습니다.당일 그대로 가면 수량이 없고 대여할 수 없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예약은 sk의 고객에게만 가능하고 tworld이나 고객 센터에 전화 주시면 예약할 수 있습니다.

1층 카페는 오픈전 / 편의점은 운영중

7시 10분에 시간 맞춰서 3층 데스크로 가이드를 찾아갔습니다. 여권을 주면 일본 입국에 필요한 서류와 배 티켓을 준비해 주세요. 그걸 7시 40분에 찾으러 오라고 했어요!그래서 남은 시간에 간단한 음식을 하기 위해 근처를 둘러보았습니다.

2층에도 편의점과 카페가 있지만 2층 카페는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밥 먹을까 해서 식당에 갔는데 메뉴가 기본 15000원~9000원이었어요.

생각보다 비싸고 많이 먹으면 멀미할 때 힘들 것 같아서 간단하게 편의점 샌드위치랑 커피 한 잔 사 먹었어요.

날씨가 나빠서 걱정이 많았어요.배를 타기가 힘들지 않을까, 갔다 올 수 없지 않을까… 저만 안절부절못하는 것 같았습니다.여행오시는 다른 분들은 다 표정이 너무 좋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긍정적인 생각을 하면서 기분전환을 하려고 노력했어요!제가 탈 배는 팬스타 쓰시마 링크호입니다!7시 40분에 여권과 표를 찾으러 갔습니다. 입국할 때 내야 할 서류는 작성되어 있어서 저는 편하게 사인만 하면 됐어요!가이드님께서 친절하게 입국하실 때 과정을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여행 패키지는 이렇게 편하다는 매력이 있어요!혹시 모르니까 멀미약을 사 먹었어요.부작용이 적은 멀미약이라고 해서 먹는 약, 알약으로 2 세트를 샀습니다.배 타기 1시간 전에 복용해야 한대요!혹시 모르니까 멀미약을 사 먹었어요.부작용이 적은 멀미약이라고 해서 먹는 약, 알약으로 2 세트를 샀습니다.배 타기 1시간 전에 복용해야 한대요!출국 심사 후, 안에 들어오면 앉아 쉴 수 있는 의자와 책상, 면세점과 면세품 찾는 곳이 있습니다.면세점은 작고 담배와 양주를 중심으로 판매하고 있어서 볼거리가 없었습니다.시간을 어떻게 지내고 있더니 곧 보딩 시간이 되어 승강장으로 갔습니다.팬 스타 쓰시마 링크호에 타고 대마도 발부산에서 대마도로 가는 배는 두 종류가 있습니다.하나는 니나호, 다른 하나는 제가 탄 팬스타 쓰시마 링크호입니다.팬스타 분들이 멀미가 적어지거나 대마도 당일 여행이기 때문에 체류 시간이 길어서 좋았습니다.객실은 1층과 2층이 있는데 저는 1층에 탑승해서 앞자리였어요. 1층은 A~D열까지 있고, 1열당 3석씩 있습니다.캐리어수납공간/핸드폰충전기팬스타쓰시마링크호_면세점팬스타쓰시마링크호_면세점선박 면세점에서 손수건, 양주, 정종, 화장품, 담배 등을 살 수 있습니다.최근 산토리가 일본에서도 좀처럼 손에 들지 않거든요.여기에서는 26000원에 판매 중이라 일본에서 사기보다 비싸지만 한국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손에 들어갑니다.의자의 손잡이에 좌석 번호가 적히고 있어 찾아서 앉으세요.자리의 간격은 시간이 널널한 편이었지만, 의자가 뒤로 제치지 않습니다!어차피 부산에서 1시간 30분 정도 거리이므로, 그다지 불편하지 않았습니다.제가 했던 이날은 파도의 높이가 2.5m도 되고 멀미가 심해질지도 모른다고 가이드가 말했습니다.그래서 멀미를 최대한 피하기 위한 요령을 주신 거지만 배에 타자마자 눈을 감고 도착할 때까지 열어서는 안 된대요.그래서 배가 출발하는 동시에 나는 눈을 감고 잠들었는데 좀 자고 있어도 물결이 얼마나 높은지 제트 코스터를 타는 느낌이 1시간 계속 느껴져서 조금 힘들었습니다.그래도 주위에 구역질하거나 너무 힘든 분은 없었습니다!무사히 대마도에 도착했습니다.일본도 비 피해가 많았습니다만, 이 날은 장마가 끝난 것으로 비바람이 조금 어느 정도였습니다.출국장을 나가면 가이드가 먼저 나와 있어요.성함을 체크해 주시면 관광버스 번호를 알려주시고 탑승 후 기다려주세요.히다카쓰 항의 내부히다카쓰 항 상점한국과 가까운 곳이지만 해외라는 것을 느낄 수 있는 낯선 풍경이 펼쳐져서 기분이 좋아지네요!히다카쓰항 전경히다카진항 바로 맞은편에 주차장이 있고 다른 관광버스가 주차되어 있어서 찾기는 어렵지 않을 것 같습니다. 부산여행특공대 당일여행일정히다카진항 바로 맞은편에 주차장이 있고 다른 관광버스가 주차되어 있어서 찾기는 어렵지 않을 것 같습니다. 부산여행특공대 당일여행일정이 스케줄인지만 최근 일본에 시작하고 대마도도 피해를 입었답니다.여기저기에 산사태의 위험이 있어서 도로가 통제하는 곳도 있고, 그래서 토요 포대의 일정이 토노 사키로 변경되었습니다.일본어도 잘하시는 쓰시마 베테랑 가이드님버스로 이동하면서 대마도의 위치와 역사, 현재 상황에 대해 가이드에게 설명을 들었습니다. 중고등학교 역사시간에 배운 내용도 나와서 이해가 되었고, 너무 재미있어서 시간가는줄도 몰랐어요.8845 가고시마현 쓰시마시 니시지마초 니시지마 817-1703 가고시마현8845 가고시마현 쓰시마시 니시지마초 니시지마 817-1703 가고시마현대마도는 위치상 군사적 요충지로 이용되었고 지금도 그렇습니다. 과거 러일전쟁의 시작인 대마도 앞바다 해전이 이곳에서 발발했습니다.전기 공원에는 일본과 러시아의 전사자의 이름이 적힌 위령비 전승을 기념하는 기념 탑이 세워지고 있습니다.동양인이 서양인에 전승한 역사가 없기 때문에 일본은 러일 전쟁을 너무 자랑스럽게 생각한답니다.그 뒤 러시아가 한반도의 영향력을 더 이상 행사할 수 없게 되면 일본이 한국을 지배하는 데 박차를 합니다.우리에게는 슬플지도 모르는 역사적 배경을 뒤로하고 토노사키에서 보는 대마도 바다는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흐린데도 바다가 애매하거든요!맑은 날씨에 보는 미운 해변!초록 대마도 바다 스노클링에 좋대요!초록 대마도 바다 스노클링에 좋대요!복잡한 일상생활에서 벗어나 바다를 보며 한적한 길을 걷다 보면 힐링이 되는 느낌이었습니다. 토노자키에서 천천히 걸으면서 미우라 비치까지는 20분~30분 정도 걸렸습니다.미우다카이하마 일본 8817-1703 나가사키현 쓰시마시 가미쓰시마쵸 니시도마리우다 해변미우다카이하마 일본 8817-1703 나가사키현 쓰시마시 가미쓰시마쵸 니시도마리우다 해변미우라 해안, 나기사노유 온천, 도요코인 쓰시마 히다카즈일본 100대 해수욕장 중 하나인 미우라 비치에 도착했습니다. 주변에 도요코인 호텔과 나기사노유 온천이 있어 가족 단위로 여행하기 좋다고 해요.미우다 해변의 화장실미우다비치샤워설비미우다비ー치의 평상과 벤치 테이블, 화장실 샤워장, 평상과 테이블도 있으므로 해수욕에 맞다고 생각합니다.푸드 트럭이 가끔 오라고 하지만 주위에 슈퍼 마켓이나 레스토랑이 없습니다.미리 스낵은 가지고 오세요!미우다비ー치는 넓고 별로 크지 않습니다주위에 가게, 집이 없어서 매우 조용합니다.그래서 한국의 비치와는 색다른 매력이 있어야 좋다고 생각합니다.모래가 너무 예뻐서 맨발로 다녀도 좋을 정도입니다.해변 끝에도 화장실과 샤워 시설이 있습니다.빠도루 보도와 스노클링을 즐기는 편이 많다고 합니다.저희 가족은 스노쿨링 마니아인데, 날씨가 좋은 여름에 다시 꼭 찾고 싶었습니다약 30분 정도 돌고 점심을 먹으러 갑니다.원래 스케줄은 배에 내려서 바로 점심을 먹는 것이었는데, 멀미 때문에 곧 식사가 힘들다고 생각하고 관광하고 먹는 것으로 변경했습니다!1634-5 우에시마쵸이즈미1634-5 우에시마쵸이즈미 나가사키현 쓰시마시 817-1725 ★★1634-5 우에시마쵸이즈미1634-5 우에시마쵸이즈미 나가사키현 쓰시마시 817-1725 ★★귤은 민박과 식당을 함께 하는 곳입니다. 아래 fisherman과 나오는 것을 보면 직접 생선을 잡아 요리해서 주는 곳인가 하고 낙이었다.대마도는 어업에 종사하는 것이 많고 도미, 방어, 오징어가 많이 잡힙니다.그래서 대마도에 낚시 여행도 많이 옵니다!너무 귀여운 일본 마스코트 복고양이귤 식당 내부오늘의 메뉴는 밥과 회, 우동이 있는 지라시 초밥 정식입니다. 밥 위에 생선회가 올려져 있는 음식을 나중에 가이드에게 물어보니 쓰케동이라고도 하고 간장 소스에 회를 재워 밥 위에 얹어 회덮밥이라는 형태로 먹는 것이라고 합니다.쓰케동 안에는 깻잎처럼 향이 나며 소소하게 단무지가 들어 있습니다. 향이 꽤 강해서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아요.나는 배고파서 맛있게 먹었어요.탱탱하고 신선한 회!탱탱하고 신선한 회!탱탱하고 신선한 회!가게 곳곳에 일본 전통 탈극 ‘노도의 탈’이 걸려 있습니다.쓰시마 당일 여행 패키지의 경우 방문하는 식당이 조금씩 다른 것 같아요. 하지만 메뉴는 식당마다 거의 비슷하게 회덮밥이나 초밥, 우동, 회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 같으니 참고해주세요!가게 앞에 꽃이 예쁘게 피어있어서 한 컷!점심을 쓱 먹고 근처를 둘러봤어요.대마도가 한창인 인구가 4만 5천이었는데 대마도 내 혐한 사태와 코로나 이후에는 인구가 반토막 났다고 합니다.그리고 젊은 사람들은 일본 본토로 건너가 대마도에는 나이든 노인들이 많습니다.버스를 타고 다녀도 현지인보다 한국 관광객을 더 많이 봤을 정도!예전의 맛없는 일은 이제 없고, 어디든 친절하게 대해주었습니다.한국인이 많은 히다카즈항이나 슈퍼는 직원들이 한국어를 꽤 잘해서 놀랐습니다.예전의 맛없는 일은 이제 없고, 어디든 친절하게 대해주었습니다.한국인이 많은 히다카즈항이나 슈퍼는 직원들이 한국어를 꽤 잘해서 놀랐습니다.점심 식사 다음 일정은 에비스 신사 건너편 면세점에 방문했습니다.여기서 egf화장품, 나토키나아제, 폼클렌징, 수면팩 등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도리이를 지나 위로 올라가면 넓은 바다 경치와 산책로를 따라 88개의 불상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저는 시간이 없어서 에비스 신사에 올라갈 수 없고 앞에서 사진만 찍고 왔어요.밸류마트읍락점 60-1오오우라 가미쓰시마쵸 Tsushima, Nagasaki 817-1722 일본밸류마트읍락점 60-1오오우라 가미쓰시마쵸 Tsushima, Nagasaki 817-1722 일본쓰시마 당일치기 여행의 메인은 아무래도 쇼핑이죠!밸류마트 대포점입니다.이웃 상가의 농기구와 공구를 파는 가게왼쪽 밸류마트/오른쪽 드러그스토어에서 5500엔 이상 사면 면세가 됩니다. 웬만한 건 다 있고 밸류마트보다 저렴하니까 약국에서 먼저 필요한 거 사고 면세 받고 밸류마트 가세요!비오레 선탠/퍼펙트 휩 폼 본토보다는 좀 비싼 것 같아요.아무래도 작은 섬 그래서 물가가 비쌀까요!그래도 온 김에 챙기고 보겠습니다.저번 일본 여행에서 친구 덕분에 알게 된 비오레 자외선 차단제를 3개 넣었습니다!선크림 / 립밤나는 상쾌한 느낌의 립밤을 좋아하지만, 맨 서래 댐 립밤이 가격에 비하고 보습이 좋습니다.2년 전에 일본 여행에서 1개 99엔 해서 많이 사와서 최근까지 잘 썼습니다.2개 묶음에서 300엔 정도 하고 2개 넣었습니다.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쉬는 시간!한국이랑 별반 다르지 않은데 여기는 수분크림도 발라주시네요. 율무도 2개 가져갈게요!몇주 전에 태어난 조카 때문에 쪽쪽과 치고메도 샀어요.예전 우리 아이를 키울 때는 일본 여행 온다면 아기 용품을 많이 샀는데 지금은 한국에도 다양하고 귀여운 용품이 많아졌습니다.일본에 오면 오리 히로 곤약 젤리 꼭 사야 하는 아이템이다!큰 거 2개 get!!예전에는 킷캣 녹차 맛이 인기 아이템이었지만 지금은 한국에서도 손에 들어가므로 재고가 많습니다.대부분의 음료와 과자, 컵라면도 다 있습니다.일본이 생약을 잘 만드는 것으로 유명합니다.eve 진통제 오이타산 카베진 많이 사요.저희 친정엄마가 속이 안좋아서 카베진 마시는 데 효과가 있다고 해서 한 병 땄어요.드러그스토어 구매샷! 면세를 받았습니다이제 밸류마트에 들어갑니다. 제가 사고 싶은 것은 따로 있었는데 산토리 위스키와 아사히 슈퍼 드라이였습니다. 둘 다 한국에서는 구할 수 없는 제품입니다.아사히 생맥주는 재고가 많은 것을 확인하고 산토리를 방문했습니다.세상에!!! 산토리 칸이 비어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점원에게 문의했더니 품절이라고 하네요…초밥과 초밥도 거의 비어 있었습니다. 가격대비 퀄리티가 좋다고 해서 기대했는데… 맛보려면 일찍 방문해야 할 것 같아요.초밥과 초밥도 거의 비어 있었습니다. 가격대비 퀄리티가 좋다고 해서 기대했는데… 맛보려면 일찍 방문해야 할 것 같아요.출출하고 부산에 도착하면 저녁을 놓칠까봐 타코야키를 한 팩 땄어요.마트와 약국 사이에 테이블이 몇 개 있으니 앉아서 먹고 가세요!산토리를 구하지 못한게 속상해서 아사히 한박스 샀어요!!테이블에 앉아 우물쭈물대마도 여행 기념품!밸류마트에서 3시 10분까지 자유시간을 즐기고 버스를 타고 히다카즈항으로 향했습니다.날씨가 계속 나빠서 배가 회항할지도 모른다고 들었는데 무사히 부산에 도착했어요!총평 패키지 여행이라 짧게도 충실에 다닐 수 있습니다.여행 전에 미리 알아내야 하는 수고를 덜어요.당일 치기 일본에 가고 있다는 점, 수하물의 무게 제한이 없어서 마음껏 쇼핑을 즐긴다는 것이 쓰시마 여행의 최대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부산 여행 특공대와 함께 대마도에 하루 여행은 어떻습니까?#부산여행특공대 #팬스타쓰시마 #대마도당일여행 #대마도여행 # 대마도 선편 #부산 쓰시마 선편 #부산 대마도 여행 #대마선편예약 #히다카즈 #미우다해변 #쓰시마밸류마트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