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명탐정 코난 극장판 26기 <흑철의 어영> (서브마린) 최초 예고편 공개 (with 공식 줄거리)

도와줘, 쿠도군… 도와줘, 쿠도군···

검은 조직의 RUM 정체 스포 주의 검은 조직의 RUM 정체 스포 주의

 

검은 조직의 보스 카라스마의 메일 주소 일곱 아이들의 버튼 소리를 배경으로 모습을 드러낸 벨무트. 이후 베르모트가 쥐고 있는 휴대전화에 ‘-를 부수라’는 내용의 메시지가 보인다. 검은 조직의 보스 카라스마의 메일 주소 일곱 아이들의 버튼 소리를 배경으로 모습을 드러낸 벨무트. 이후 베르모트가 쥐고 있는 휴대전화에 ‘-를 부수라’는 내용의 메시지가 보인다.

메시지 내용이 흘러나온 뒤 바로 등장하는 것은 검은 조직의 저격수 키안티. 그 역시 보스의 메시지를 받고 무언가를 부수기 위해 나온 것일까…? 메시지 내용이 흘러나온 뒤 바로 등장하는 것은 검은 조직의 저격수 키안티. 그 역시 보스의 메시지를 받고 무언가를 부수기 위해 나온 것일까…?

 

한편 비를 맞으며 공포에 떨고 있는 하이바라의 뒤에 총을 들고 나타난 진. 도망갈 곳이 없다는 그를 바라보며 하이바라가 패닉에 빠진 사이 진은 그대로 총을 쏴버린다. 복장과 배경을 보면 이 장면은 하이바라가 아포톡신 4869를 먹고 조직에서 탈출한 날처럼 보인다. 아마도 하이바라는 꿈속에서 자신을 죽이려는 진을 마주한 것이 아닐까. 마치 칠흑의 추적자 때 코난이 진의 꿈을 꾼 것처럼. 한편 비를 맞으며 공포에 떨고 있는 하이바라의 뒤에 총을 들고 나타난 진. 도망갈 곳이 없다는 그를 바라보며 하이바라가 패닉에 빠진 사이 진은 그대로 총을 쏴버린다. 복장과 배경을 보면 이 장면은 하이바라가 아포톡신 4869를 먹고 조직에서 탈출한 날처럼 보인다. 아마도 하이바라는 꿈속에서 자신을 죽이려는 진을 마주한 것이 아닐까. 마치 칠흑의 추적자 때 코난이 진의 꿈을 꾼 것처럼.

이어서 등장하는 이번 극장판의 배경지. 어제 공개된 포스터에도 있듯이 잠수함으로 추정되는 공간도 잠시 스쳐 지나간다. 이어서 등장하는 이번 극장판의 배경지. 어제 공개된 포스터에도 있듯이 잠수함으로 추정되는 공간도 잠시 스쳐 지나간다.

잠수함 못지않게 빠르게 지나가는 아카이 슈이치(赤井修一). 그가 쓰고 있는 헤드셋은 미군 항공기용 헤드셋과 많이 닮았다는데, 설마 이번엔 그가 헬기를 타고 등장할까… 잠수함 못지않게 빠르게 지나가는 아카이 슈이치. 그가 쓰고 있는 헤드셋은 미군 항공기용 헤드셋과 많이 닮았다는데 설마 이번엔 그가 헬기를 타고 등장할까…···

그리고 누군가와 통화하고 당황하는 코난. “설마, 정체가!”라고 말하는 코난의 뒤로 하이바라의 얼굴을 분석하는 듯한 장면이 등장한다. 만약 이로 인해 하이바라의 정체가 미야노 시호, 검은 조직의 셰리로 밝혀진다면… 코난이 충분히 긴장해도 남을 것 같다. 그리고 누군가와 통화하고 당황하는 코난. “설마, 정체가!”라고 말하는 코난의 뒤로 하이바라의 얼굴을 분석하는 듯한 장면이 등장한다. 만약 이로 인해 하이바라의 정체가 미야노 시호, 검은 조직의 셰리로 밝혀진다면… 코난이 충분히 긴장해도 남을 것 같다.

역시 금방 등장하는 검은 조직의 멤버들. 진의 전화를 받았는지 워커와 벨무트, 그리고 버번과 킬이 긴장한 듯 보였고, 그들에게도 뭔가 중요한 정보가 들어왔다는 생각이 들었다. 하이바라가 셰리라는 것이 알려지는 순간 작품이 끝날 테니 미스터리 트레인에서 죽은 줄 알았던 셰리의 생존 사실 정도가 수면 위로 떠오른 것은 아닐까. 역시 금방 등장하는 검은 조직의 멤버들. 진의 전화를 받았는지 워커와 벨무트, 그리고 버번과 킬이 긴장한 듯 보였고, 그들에게도 뭔가 중요한 정보가 들어왔다는 생각이 들었다. 하이바라가 셰리라는 것이 알려지는 순간 작품이 끝날 테니 미스터리 트레인에서 죽은 줄 알았던 셰리의 생존 사실 정도가 수면 위로 떠오른 것은 아닐까.

검은 조직의 멤버들이 모습을 드러낸 만큼 조직의 2인자 램(RUM)의 모습도 함께 등장한다. 이미 알려진 대로 그의 정체는 초밥집 요리사 와키타 가네노리(脇田兼則). 지금까지 착용했던 안대를 벗은 것을 보면 램에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치게 될 것 같다. 검은 조직의 멤버들이 모습을 드러낸 만큼 조직의 2인자 램(RUM)의 모습도 함께 등장한다. 이미 알려진 대로 그의 정체는 초밥집 요리사 와키타 가네노리(脇田兼則). 지금까지 착용했던 안대를 벗은 것을 보면 램에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치게 될 것 같다.

 

코난과 하이바라의 대극점에 서 있는 검은 조직이 나왔으니 이제는 그들의 편을 들어주는 아가사 박사와 구로다베가 살짝 스친다. 이때 아가사 박사가 평소와 달리 급하게 운전하는 모습이 등장해 더욱 긴장감이 고조된다. 코난과 하이바라의 대극점에 서 있는 검은 조직이 나왔으니 이제는 그들의 편을 들어주는 아가사 박사와 구로다베가 살짝 스친다. 이때 아가사 박사가 평소와 달리 급하게 운전하는 모습이 등장해 더욱 긴장감이 고조된다.

드디어 울고 있는 하이바라가 등장하고, 이번 극장판으로 하이바라가 위기에 빠진다는 이야기는 확실해진 것 같다. 그리고 하이바라의 안경이 코난이 평소 쓰고 있던 추적 안경 같아서 코난이 하이바라의 위치를 안경을 통해 쫓는 것이 아닐까 생각한다. 드디어 울고 있는 하이바라가 등장하고, 이번 극장판으로 하이바라가 위기에 빠진다는 이야기는 확실해진 것 같다. 그리고 하이바라의 안경이 코난이 평소 쓰고 있던 추적 안경 같아서 코난이 하이바라의 위치를 안경을 통해 쫓는 것이 아닐까 생각한다.

이윽고 누군가와 통화를 하며 걱정스러운 표정을 짓는 란의 뒤에 등장하는 코난. 라이트 기능을 켠 시계를 잠시 놓쳐 다시 잡은 뒤 물살에 휩쓸려 가는 상황 속에서도 계속 손을 뻗는 모습이 나왔고, 어쩌면 그 끝에 하이바라가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윽고 누군가와 통화를 하며 걱정스러운 표정을 짓는 란의 뒤에 등장하는 코난. 라이트 기능을 켠 시계를 잠시 놓쳐 다시 잡은 뒤 물살에 휩쓸려 가는 상황 속에서도 계속 손을 뻗는 모습이 나왔고, 어쩌면 그 끝에 하이바라가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다.

수중에서 절박한 코난의 모습을 마지막으로 등장하는 26기 극장판 제목 ‘구로테츠의 어영'(서브마린)과 개봉일. 이때 30초 티저 영상에 나온 것처럼 도와달라는 하이바라의 목소리가 이번에는 마지막으로 ‘쿠도군’으로 불리며, 하이바라도 쿠도 신이치, 즉 코난이 자신을 구하러 오기를 바란다는 것을 알게 됐다. 수중에서 절박한 코난의 모습을 마지막으로 등장하는 26기 극장판 제목 ‘구로테츠의 어영'(서브마린)과 개봉일. 이때 30초 티저 영상에 나온 것처럼 도와달라는 하이바라의 목소리가 이번에는 마지막으로 ‘쿠도군’으로 불리며, 하이바라도 쿠도 신이치, 즉 코난이 자신을 구하러 오기를 바란다는 것을 알게 됐다.

 

【공식 홈 페이지 줄거리】(번역기) 도쿄·하조지마 근해에 건설된 전세계의 경찰의 잡는 방법, 카메라를 잇기 위한 해양 시설 「퍼시픽 브이」. 본격 가동을 위해 유럽 경찰 조직 유로폴이 관할하는 네트워크와 연결하기 위해 세계 각국의 엔지니어가 집결. 거기에서는 얼굴 인증 시스템을 응용한 어떤 「신기술」의 테스트도 행해지고 있었다. 한편, 소노코의 초대로 하치조섬에 고래 관찰하러 와 있던 코난과 어린이 탐정단. 그러자, 코난에 오키타니 스바루(아카이 슈이치)로부터, 유로폴의 직원이 독일에서 진에게 살해되었다는 전화가 걸려 왔다. 수상히 여긴 코난은 ‘퍼시픽 브이’의 경비를 향하던 구로다베 등 경시청 관계자가 타는 경비정에 몰래 들어가 시설 내에 잠입한다. 그러자 시스템 가동을 위해 착착 준비가 진행되고 있는 시설 내에서 한 여성 엔지니어가 검은 조직에 유괴되는 사건이 발생! 게다가 그녀가 갖고 있던 어떤 정보를 기록한 USB가 조직의 손에 넘어가 버린다. 바닷속에서 섬뜩하게 울리는 스크루 소리. 그리고 하치조지마에 숙박하고 있던 하이바라에도 검은 그림자가 슬그머니 다가온다···절대로 건드려선 안 되는 블랙박스가 열릴 때, 봉인된 과거가 지금, 바다 위에 떠오른다-【공식 홈페이지 줄거리】(번역기) 도쿄·하치조지마 근해에 건설된 전 세계의 경찰의 잡는 방법, 카메라를 연결하기 위한 해양 시설 「퍼시픽 브이」. 본격 가동을 위해 유럽 경찰 조직 유로폴이 관할하는 네트워크와 연결하기 위해 세계 각국의 엔지니어가 집결. 거기에서는 얼굴 인증 시스템을 응용한 어떤 「신기술」의 테스트도 행해지고 있었다. 한편, 소노코의 초대로 하치조섬에 고래 관찰하러 와 있던 코난과 어린이 탐정단. 그러자, 코난에 오키타니 스바루(아카이 슈이치)로부터, 유로폴의 직원이 독일에서 진에게 살해되었다는 전화가 걸려 왔다. 수상히 여긴 코난은 ‘퍼시픽 브이’의 경비를 향하던 구로다베 등 경시청 관계자가 타는 경비정에 몰래 들어가 시설 내에 잠입한다. 그러자 시스템 가동을 위해 착착 준비가 진행되고 있는 시설 내에서 한 여성 엔지니어가 검은 조직에 유괴되는 사건이 발생! 게다가 그녀가 갖고 있던 어떤 정보를 기록한 USB가 조직의 손에 넘어가 버린다. 바닷속에서 섬뜩하게 울리는 스크루 소리. 그리고 하치조지마에 숙박하고 있던 하이바라에도 검은 그림자가 살금살금 다가온다…절대 만져서는 안 되는 블랙박스가 열릴 때, 봉인되었던 과거가 지금, 바다 위에 떠오른다-

26기 극장판 포스터 26기 극장판 포스터

 

error: Content is protected !!